안녕하세요! LoveLive Girls! 입니다!

이번에 홈페이지가 열린 소식은 다들 알고 계시죠?

이를 기념하기 위해서 저희가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응원의 글을 남기자!" 이벤트!

행사 홈페이지의 한줄게시판에 가셔서 자유롭게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행사에 대한 응원이 아닌, 뮤즈 멤버에 대한 응원도 좋습니다!

만일 "난 A-Rise를 응원하고 싶어!" 라거나 "난 유키호랑 아리사를 응원하고 싶어!" 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그 쪽도 OK 입니다!

다음의 주의사항을 확인하신 후 참여해주세요!


※이벤트 참여시 주의사항

1. 반드시 말머리에 [이벤트]를 달아주세요. 이벤트가 종료된 후 집계를 할 때 누락될 수도 있습니다.

2. 이벤트 기간은 홈페이지에 공지된대로 8월 25일까지입니다.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에는 Q&A 및 응원게시판으로 사용되므로 유의해주세요.

2.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작성하시는 경우, 연락이 가능한 연락처를 내용에 기입해주세요.(트위터 아이디, 이메일 등)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회원가입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참여하시는 경우, 당첨시 회원정보에 기재된 이메일로 당첨 여부를 발송해드립니다.

3. 행사의 응원 또는 러브라이브! 에 등장하는 캐릭터에 대한 내용을 적어주세요.
A-Rise, 뮤즈 캐릭터의 어머니, 아버지, 심지어 알파카도 괜찮습니다!
*잘못된 예시
① A 캐릭터 진짜 싫어. -> 캐릭터 비하
② BxC 커플링 짜증나. -> 특정 커플링 비하
③ 소라와 시로. 합쳐서 공백. 공백에게 패배란 없어. -> 타 장르 캐릭터

4. 여러번 작성하셔도 좋지만, 과도한 도배는 삼가해주세요. 또한 여러번 작성하셔도 이벤트 당첨 확률이 늘어나진 않습니다.


※참여 예시 


※이벤트 당첨 상품

당첨자는 총 4분을 뽑습니다.

뽑히신 순서대로 1, 2, 3, 4위가 되고 순위가 높으신 분이 먼저 상품을 선택하시게 됩니다.

준비한 상품은

1. 러브라이브 1기 블루레이(한국판) 7권에 동봉된 한국 스쿠페스 코우사카 호노카 UR 코드

2. 스쿨 아이돌 다이어리 - 하나요편(한국판)에 동봉된 한국 스쿠페스 코우사카 호노카 SR 코드

3. 스쿨 아이돌 다이어리 - 린편(한국판)에 동봉된 한국 스쿠페스 소노다 우미 SR 코드

4. 스쿨 아이돌 다이어리 - 노조미편(한국판)에 동봉될 한국 스쿠페스 미나미 코토리 SR코드

입니다.

소소한 경품이지만 러브라이버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주의 - 이벤트 참여 상황에 따라 경품과 당첨자가 늘어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점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


,